32주 정도까지는 운전하고 다녀도 괜찮다 해서 저도 임신 중기부터 연수해서 운전하고 다니고 있어영!! 운전하니 외출할때 좀 편하긴 하네영~ 조심해서 다녀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24주입성
장농면허인데요~ 제가 사는곳은 차가 필수에요ㅠ 계속 연수해야지 하다가 이사가면 대중교통이 좋아 시기를 놓쳤는데 다시 이 지역에서 살것같아요 지금 24주 이제 7개월인데 연수 어려울까요?
댓글
6

아 정말요? 저도 연수해야겠어요ㅠㅠ조심운전하세요~^^
저희 엄마는 만삭때 면허 따셨대요ㅋㅋ 조심해서 운전하세용

아하~~괜찮은가봐요^^저도 연수해야겠어요!!
괜찮지 않을까요...? 저도 20주인데 이제 막 면허 학원다녀요,,,ㅋㅋㅋ,,,물론 조심은 꼭 하셔야해요,,,

아~~저도 후기되기전에 마스터하고프네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