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검사받을때

혹시 당뇨검사도 같이 받나요? 궁금해서요 ㅎㅎ그리고 검사예약시간이11시인데 식사는 굶고 가는게 좋을까요?

댓글

12

  1. 애기가 너무 움직여도 봐야하는걸 잘 못보시는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것이 문제네요 ㅋㅋㅋ애기들이 협조를 잘해줘야 할텐데요

  2. 이번엔 그냥 정밀검사 하실거에요. 맛잇고 달달한거 드시고가세요 ㅋㅋㅋ. 24주이후 임당검사 하실거에요 병원에서 임당약 따로 챙겨 주세요. 설명도 해주시고.

    1. subcomment icon

      이번엔 그냥 편하게 단거 먹고 가야겟네용 ㅋㅋ소중한 답변 감사합니다♥️

  3. 전 22주 정밀 24주 임당 하라는거 합쳐서 24주에 한다고했어요ㅋㅋ 내일입니다ㅠㅠ두근두근

    1. subcomment icon

      아핫 보통 24주쯤에 임당검사하나봐요? ㅎㅎ

  4. 몇주세요 ㅎㅎ 20주엔 정밀초음파 했고 24주엔 임당검사 예정이에요! 병원에서 미리 말해주더라구요^^ 이번엔 그냥 가시면 되는가봐요~~

    1. subcomment icon

      저 정밀초음파 예약이 21주에 잇어용🥰

  5. 임당 검사 하기전에 설명하고 약 주셔요 ㅎㅎㅎ 따로 설명 받은신거 없으시면 걱정 마시고 식사하셔도 될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당뇨에 대한 설명은 없엇던거 같아여 ㅋㅋ정밀 초음파 얘기만 하고 그런얘기만 들엇던거 같아여

    2. subcomment icon

      그러면 이번에 초음파 하러가시는 날 설명 해주실거에용~^^ 저도 정밀초음파 하는 날 약받았고 다음 달에 검사해요

    3. subcomment icon

      아하 무슨 약을 먹고 검사하나봐요?😆 소중한 답변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