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맞으라고 시켜야 겠네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 주사 남편 맞으시나요
백일해랑 독감 백신 맞으라고 해서 맞을 예정인데 남편은 독감만 맞는다고 하네요. 맘님들 남편분들도 같이 맞으시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6
저는 남편뿐만 아니라 신생아때 애보러 올사람들은 다 맞으라고했어요.제 엄빠 시엄빠 다맞으신대요
병원에서 남편 다 맞으라 하던데용
주양육자나 함께 거주하거나 자주보는 분들은 다 맞아야한다네요!!

탈퇴한 유저
자주접촉하는 사람은 맞아야하지않을까요? 저는 친청엄마도 맞으라고 하려고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