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아기가 별 탈 없이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심장소리를 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신혼생활을 하다가 첫 임신을 한 주디맘이에요! (내년에 토끼띠고 주토피아 영화를 좋아해서 주디랍니당 ㅎㅎ) 심장 소리를 언제 들을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병원에서 들었어요..! 아직 작은 주디인데 심장소리는 우렁차서 정말 귀엽고 기특하도 마음이 몽글몽글 했답니다. 모두 모두 출산까지 화이팅해서 건강하고 예쁜 아기 낳아요~~❣️❣️😆
댓글
6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아💗💗
첫 심장소리 가슴 엄청 설레죵 ㅠㅠ 저도 왈칵 눈물이 터졌던 기억이.. 둘째때는 한주 뒤에 신랑이랑 첫째랑 같이 가서 들어보랴구요 ㅋㅋ 어떤 기분일까.. 아직 실감이 안나는데 ㅎㅎ

우와 첫째와 함께 뱃속에 있는 아가의 심장 소리를 들으면 감회가 더 새로울 것 같아요~~!😆😆
축하드려요.저는7주차에가려고기다는중인데시간이잘안가네요ㅎ

시간이 금방 지나가고 곧 심장소리 들으실 수 있을 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