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태명 로로

6살 스윗한 첫째가 지어준 태명이에요. 아기가 뽀로로를 좋아할것같다고 뽀로로라고 부르자고 하는걸 제가 로로는 어떠냐고 살짝 귀엽게... ㅋㅋㅋㅋ 첫째가 동생 갖는걸 죽어도 싫어해서 걱정했는데, 갑자기 찾아온 천사에게 너무 설레하네요 ^^ 멘붕이었던 멘탈 첫째 덕분에 행복기운으로 바뀌는 중입니다. 이제 5주 가까이 되가서 입덧도 없고 피곤하지도 않은데, 이번엔 제발 수월하게 넘어가 주면 좋겠네용~ 12주까지 입덧도 심하고, 피로도도 최극치이겠지만내년에 만날 천사 생각하며 우리 화이팅해용! 안가는 시간... 비슷한 주수 친구끼리 수다가 최고의 해답이더라구용♡

댓글

8

  1. ㅋㅋㅋㅋ 저희집 첫째도 똘똘이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는 똘랑이로 지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똘랑이로 지엇답니다..ㅋㅋ

    1. subcomment icon

      어머어머 너무 귀여워요 똘랑이♡ 첫째들이 지어주니 더 애착가요 ㅠㅠ

  2. 넘 귀엽네요 로로!ㅎㅎ 저희 첫째는 5살인데 반갑네요 둘찌맘🥰 저희 아이는 동생태명을 "알렉산더"라고 지어주더라구욬ㅋㅋㅋㅋㅋ 알렉산더가... 누구지? 생각해봐도 떠오르지 않아서 물어봤더니 "페파피그에 나오는 아기 있잖아. 알렉산더!" ㅎㅎㅎㅎㅎㅎㅎㅎㅎ생각치도 못한 캐릭터였네요.. 알렉산더 아직 입에 감기진 않은데... 첫째아이가 지어준 거라서 애정 갖고 있는 중이에요👀 입덧 최대한 하지 않고, 건강하게 출산까지 함께해용!

    1. subcomment icon

      어머 ㅋㅋㅋㅋ 전.. 알렉산더 대왕을 생각하고 5살인데 정말 수준 높구나!!!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알렉산더 대왕처럼 위대한 인물 나올꺼같아요>ㅂ< 같이 힘내용!!

  3. 아~~너무 귀여워요☺️ 뽀로로 좋아 할거같다고 로로 라니 넘 사랑스럽네요..ㅠㅠ 둘째 축하드려요!!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해여^^/ 막걸리먹다가... 느낌이 쎄해서... 급 알게된 ... 아이여서 정말.. 깜놀했답니다;; 이제 받아드리는 중이에요 ㅎ

  4. 동생 태어나면 살갑고 다정한 형제자매가 될 거 같네요 :) 글만 읽어도 흐뭇해집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꼭 그랬으면 좋갰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