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넘좋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애프터눈티세트💛

친척언니 선물로 명동롯데호텔가서 페닌슐라 애프터눈티세트 먹었어요 ㅎㅎ 폭포있는 자리 예약하고 가니 눈호강했어요~~ 다행히 디카페인커피도 있어서 오랜만에 아메리카노 맛있게 마셨네요 👍👍 기분전환되구 넘 행복했어요🥰
댓글
7
보기만 해도 달콤하네요!!!
임당 통과하면 가보고 싶어요😍
오 완전 힐링이네요~~ㅋㅋ 부러워요ㅋㅋ

가끔 힐링하는 것도 필요한거같아용 ㅋㅋ
우와 달달한게 땡기는데 넘 맛있고 기분전환 될 것 같아요

네 진짜진짜 달달해요 ㅎㅎ 다 망고맛이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