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분리형 공기압 마사지 최고에용!! 강도 최곱니당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붓기-마사지기 뭐쓰고계신가요-?
점점 다리가 코끼리가 되어가고있어요. 신랑이 다리마사지를 너무 못해서 본인스스로 기계사준다고 하는데 “닥터웰” 이랑 “큐어웰” 둘중에 고민된다고 다른맘들은 뭐쓰는지 혹시 추천해주는게 있는지 여기에 물어보래요 😅 쓰고계신분 있다면 추천부탁드려요 𐨛 𐌅 ࠅ 𐨛 𐌅 ࠅ𐨛 𐌅 제가 신랑에게 베동얘기를 너무 많이하긴했죠 🤣 ࠅ
댓글
6
세븐라이너 다리허리팔 풀셋으로 샀는데 넘 좋아요♥️
저는 세븐라이너 쓰기 시작했어요 굿이에요👏👏
닥터웰 9만9천원에 핫딜떴던데ㅋㅋ 저는 지금 다리 붓는데도 애기용품 너무 사쟁이고있어서 혼자 신랑 눈치본다고 못사고있어요 흑 ㅋㅋㅋ
저도 닥터웰꺼 쓰고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