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7주치에가려고기다리고있어요ㅎ 6주5일차인데.... 시간이참더디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확인

배란일 3주4일지나고 생리예정일11일 지나도 소식이 없길래 테스트기를 해봤는데 두줄이 뜨네요 제가 테스트기 처음이다 보니 이정도면 두줄 선명한건가요?? 내일 병원가서 확인은 해볼려구요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도 6주 4일째인데 내일 첫 초음파 보러가려구요~~ 처음에가도 피검사만하고 또 기다려야한대서요ㅠ ㅋㅋ

ㅠㅠ 저는 또 성격이 급해서 테스트기 보자마자 가게되네요 ㅠㅠ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ㅎㅎ
배란일 3주4일 지나셨다하니 지금 5주 4일 정도 되셨을 거 같아요. 병원에서 최소 5주후에는 와야 아기집 볼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난황까지 보려면 5-6주는 되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정확한 임신진단이랑 아기집 볼려구 가는거였는데 그럼 몇일있다가 가는게 나을까용??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