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가고싶었는데 포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싸이콘서트 가시나요..?
제가 그런거 너무 좋아해서 앉아만 있어도 가고싶은데 또 뛰던 가다?ㅋ가있으니 스탠딩이 가고싶네요 ㅜㅋㅋ 8월이면 안정기라 생각하는데 호옥시 콘서트 가시는 맘님들 있나요??
댓글
9

안그래도 어제 병원에서 눕눕하라해서 알아보는 내가 철없고 그랬는데 넘 가고싶어서 병날꺼같아용🥲ㅋㅋㅋ

흡 ㅜㅜㅜㅜ우리내년엔 꼭 가요
저는 티케팅에서 불발... 사실 저도 너무너무 가고싶네요 ㅠㅠ

티케팅 저 한시간 잡고 있어도 안되더니 새벽두시반쯤 풀어줬더라구요ㅋㅋ 역시 마음은 저랑 동지💓
8월이면 괜찮을거같아요~ 전 안정기 지나면 골프 가고 운동도 시작할거예요!!!! 엄마도 행복하게 살아야죠ㅜㅜ

그쵸?! 숙제날에도 페스티발 다녀와서 진짜 행복했는데 안가려니 넘 슬퍼요 ㅠㅠ 운동도 못하면 스트레스도 안풀리고 낙이 없는데 언능 안정기가 왔으면 좋겟어요 💓
저희도 가고싶었는데, 혹시나 사람들이 많아 이리저리 치일까봐 깔끔하게 포기했습니다 ㅠㅠㅋㅋㅋ

코시국전엔 매년 갔었는데 앞에서 열정적이지만 않으면 치이진않아서 고민중인데..아무래도 이제 입장이 다르겟죠?!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