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어ㅜㅜㅜ저 이날 새벽에 누우면 오는 수축때문에 응급실 다녀와봤어요ㅠ 누워있으면 뭉치고 서있거나 하면 좀 덜해서 한시간좀 지켜보다가 다녀왔는데 아주 기똥차게 태동검사 시작하자마자 수축 멈추더라구요ㅠㅜㅠㅠㅎㅎ 아마 배가 많이 커지는 시기라서 그런가봐욤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수축..
보통 서있거나 앉아있을때는 수축이 오는지 크게 모르겠는데 누워있을때 수축이 더 많이 오는거 같아서요 문제가 있는건지..서있거나 앉아있을때는 둔해서 그런건지..병원을 가봐야 하는걸까요..?다른 맘들은 어떠세요?
댓글
8

ㅎㅎㅎㅎ저도 저날 병원다녀왔는데 병원가서 수축검사하니까 수축이 안오더라구요..ㅋㅋㅋ너무 당황스러웠지만 의사쌤이 경부길이도 좋고 애기두 건강하다고 하셔서 수액맞구 질정 수축올때 넣으라고 처방해주셨어용 ㅎㅎ
저도 그래요 ㅠ 낮에 일할 때는 수축이랑 배뭉침이 크게 안 느껴지는데 밤에 쉬려고 누우면 배가 땡기고 묵직해더라구요 ㅠㅠ 병원 갈 때마다 말하는데 애기는 건강하고 크게 이상없다하네요🤣

저는 쉬는날 누워있어도 그래서 오늘 퇴근하고 수축검사 받아보려구요 ㅠㅠ
저희 교수님은 안전제일이여서 수축 배뭉침 있으면 병원오라고 하셨어요 저도 누워있을 때 배뭉침 있다니까 서있을 때도 왔을 건데 못느끼는거라고;; 눕눕중입니당..

흐엉 큰일이네요..다음주가 진료보는날인데..
보통 누워서 다리까지 일자로 계시면 더 그렇지않나요? 저도 그랬는데 일반적이래요! 완전히 일자로 눕지 마시구 약간 다리를 굽히거나 하시면 좀 나아지더라구요 ㅎㅎ 너무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뭉치는거 저희 의사샘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진짜 너무 자주 그러고 긴 시간 안풀어지고 한거 아니면 그럴 수 있다고 하셨어요~~!

일자로 누워있으면 그래요 ㅠㅠ옆으로 누워있어도 뭉치는데 그러시나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