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많이 안먹었는데도 배가 뻥 터질것같아요 흐아저도 지금 9키로 쪘는데 튼살 각오하는중이예요...ㅋㅋㅋ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몸무게.. .😱
22주 됐어요 몸무게가 임신초기보다 9키로 늘었네요 🤣 초기부터 먹덧으로 두시간마다 먹기 시작한게 이제 입덧은 없구 두시간마다 먹는것도 아니지만 살은 계속 쭉쭉 찌네요 단걸 좋아하는편이 아니였는데 1일 1치즈케잌 하는중이고 치즈케잌을 못끊겠어요 저 어떡하죠? 😂
댓글
26

몇주되셨어요? 튼살 오일&로션 틈날때마다 듬뿍 듬뿍 많이 발라주세요 . 저 첫째가 4키로로 태어났었구 배가 어마어마했는데 배에 튼살 하나두 없어요 (대신 생각지 못햇던 허벅지에 조금 생겼네요 ㅠㅎㅎ)
21주1일 임신전보다 3~4키로정도빠져 있는 상태예요.. 20주부터 입덧이 사라지니 뭔가먹을걸찾게되서 이제 슬슬 살오를것같아요

입덧이 심하셨나봐요 🥲 그간 고생 하셨으니 맛난것 많이 드세요 🤩

입덧은 심하지않았는데, 걍 먹는게 다 맛이없어서 그렇게되었어요, 술과야식없는 삶을 성인이후로 처음살아봐서요.. ... 임신중기되니 음식은땡기는데 반식해도 목끝까지 음식이 차오르는것같아요, 임신중기에 잘,많이 드시는분들은 목 괜찮은지 궁금해요

저두 반주를 즐기던 사람이에요 ㅋㅋ 전 목은 괜찮은데 배 불러지면 몸이 너무 무거워져서 못움직이겠더러구요 ㅎㅎ
다들 그러시군여 ㅜㅠ 저도 딱 20주 넘어가니까 계속 과일하고 단거 땡겨요 ㅋㅋ

맞아요 과일이랑 단거 😍
22주 23주차에 진짜 무섭게 찌는 거 같아요,,, 저도 10키로찌구 단 음식 달고 살아요

공포의 22-23주 인가봐요 😲 저만 이렇게 찌고있는게 아니라 맘에 위안이 좀 되네요 ㅎㅎ 우리 모두 화이팅 해요!
저 담주 임당이라.... 지금 간식 끊고 꾹 참고있어용ㅋㅋㅋㅋ 통과하자마자 베라로 달려갈거에용

참아지나요? ㅎㅎ 임당 패스 하시고 베라 맛있게 드세용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