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차 배크기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오늘로 21주 2일 됐는데 배크기가 작은 거 같아 걱정이예요ㅠㅠ 다들 보면 이제 이 시기에는 임산부 느낌이 많이 나는 것 같던데 저는 그냥 살쪄서 똥배같은 느낌이랄까요😭 뭔가 배가 커져야 아가가 잘 크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태동도 잘 모르겠고ㅠㅠ 병원가면 아가는 잘 크고 있다고 하는데 초산이라 그런지 아주 걱정인형이예요!

댓글

6

  1. 배에 근육이 많으면 천천히 나온대요! 저는 물렁배라 많이 나왔지만...ㅎㅎ

  2. 저두 24준데 아랫배가 나온 정도에요 앞에서 보면 잘 모르겠음.. 다행히 태동이 활발한데 안전벨트 매거나 바디필로우에 배 대고 있음 좁다고 차는 것 같아융 ㅠㅠ 병원에서는 따로 말씀 없으셨고요!

  3. 저도 걱정이예요 오늘이 23주 3일차인데 전혀 임산부같지가않아요 하하.. 애기는 잘크고있다는데 좁으누뱃속에서 불편한건아닌지 걱정이되네요..

  4. 배 크기는 엄마 체질/체격에 따라 다른 것 같기도 해용.. 아기 자체가 너무 작은게 아니라면 괜찮을거에용!!

  5. 전 배가 너무 많이나와서 걱정인데요...지금 이렇게 너무 많이 나와버리면 만삭때가 걱정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배가 너무나와서 걱정입니다.임신복 사려고 사이트둘러보다 모델들은 빼빼말라 배만 나와있어서 짜증내며 곧장 쇼핑포기하기 일쑤임🤣아가 잘크고있다니 넘걱정마시고 쫌더 기다려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