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도 얼른 심장소리 듣고싶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보고왔어요!4-5주차

질촘파하고 배촘파까지 하고ㅠㅠ난황은 못봤지만 얼마나 불안하던지,, 오늘 드디어 조금 걱정덜어냈어요ㅠㅠ 2주뒤에 심소들으러 오라고하셨어요!
댓글
6

감사합니다🤍 시간이 정말 안가용 ㅠㅠ!!
저도 오늘 아기집 보고 2주뒤 심소들으러 오래용 아가들 건강하게 잘 크길☺️☺️

심소듣는날까지 하루하루가 너무 길어요🥹
축하합니다! 저두 담주에 심소들어요 두근두근>.

감사합니다!! 우리 같이 심소들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