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별 일 없을거에요!! 틈틈히 쉬어주셔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6주 피덩어리
임신확인하고 나서부터 갈색혈이 계속 비쳤고 병원에서는 유산기가 있으니 눕눕하라규 해서 조금 나아져서 이제 일해도 된다고 해서 일을 하고 있는데 또 혈이 비치는 상태에요…지금 방금은 갑자기 오백원짜리 동전크기로 피덩어리가 나왔네요ㅠㅠㅠ 내일 병원 예약해놨는데 잘 붙어있길 바라고 있어요…ㅠㅠㅠㅠㅠ
댓글
2


탈퇴한 유저
일하는 엄마라서 틈틈히 쉬려고 하는데 마음처럼 잘 안되네요..퓨ㅠ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