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두세시간 이상은 낮잠자네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시간
오늘부로 6주차가 되었는데요. 낮잠을 꼭 하루에 10분이상은 자야지 피로가 풀리는것 같더라구요ㅠㅎㅎ 많게는 30분이상.. 워킹맘들은 어떻게 이 피로를 푸시나요? 집에 계시는 맘들도 궁금합니다~
댓글
17

그래도 저녁에 잠도 잘오시져? 몇시에 보통 주무세요??

예전에는 12시~2시에 잤는데 임신하고나서는 12시를 넘기기가 힘드네용ㅎㅎ
저도 기본 두시간씩 자는고같아요ㅎㅎㅎ오후 한두시되면 알람마냥 잠이오는지😝

저는 어제 일하느라 새벽1시에 잤더니 오늘 4시간이나 자버렸어요ㅠㅠㅎㅎ 근데도 지금 졸리네요^^; 신기한 마법같아요ㅎㅎ
저는 중간 쉬는 시간에 여휴가서 10분~40분정도씩 누워있어요 안그럼 너무힘들더라구요

그쵸! 저도 틈틈히 쉬어줘야 배땡김도 덜하고요~ 안쉬면 배가 아프고 머리아프고 컨디션도 별로고 하더라구요~!
저도 일다녀서ㅜㅜ퇴근하자마자 골아떨어져용...

그럼 그때부터 쭉주무시면 저녁은 늦게드시겠네요? 못드시고 주무시는걸까요..??

바로 밥먹고 자용...근데 또 일찍깨고 ㅋㅋㅋ일찍눈이떠지지않나요?
저는 낮잠을 3차까지 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3차시라니 ㅋㅋㅋㅋ 아점저 먹고 조금씩 주무시는걸까요???

네 계속자여 아주 ㅋㅋㅋ근데 밥먹고자니까 너무 붓고 살찌는것 같아서 요즘은 밥안먹고 자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