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매일먹고있는데 ㅠㅠ 또다른방법찾아봐야될듯하네요.. 그나마 속이편해져서 먹고있었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마즙 먹어도될까요?
입덧과 먹토의 절정일때 지인 소개로 마즙 갈아먹었는데 증상 엄청 좋아져서 먹토는 안해요. 마+우유+꿀 이렇게 아침에 갈아먹어요. 혹시저처럼 마즙 먹는분있나요? 먹어도 된다고해서 먹고있으나 살짝 불안해서 ㅠㅠ 먹은지 두달정도 되었어요~ 먹어도되겠죠?
댓글
2
마랑 우유가 정말 안맞는 조합이래요ㅠㅠ 저도 좋아하는데, 속 뒤집어지고 찾아보니 우유랑 마 같이 먹음 안되는 애들로 나오더라구요~~ 마는 물이나 얼음으로 갈아마시라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