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이쁘게자리잡았네요.저두담주7주차에보러가려고기다리는중인데....시간참안가네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에 다이아몬드반지 봤어요~^^

다담주에 심소 들으러가는데 산넘어 산이에욤~~~
댓글
6

ㅋㅋㅋ 너무 공감합니다 ㅠㅠ 저도 다음주 되길 기다리는데 왜이렇게 시간이 안가는지ㅠㅠ 정말 임신 확인하고 부터는 기다림의 연속.. ㅎㅎ 이네요🫠

그러니까요ㅜㅜ평소에는하루가금방지나가는느낌이었는데.....참웃기죠?소풍기다리는아이처럼느껴지네요.ㅎ우리기쁜마음으로기다려봐요.지루하지만요

그쵸~~행복한 기다림이라 생각하고 만출까지 홧팅입니당~^^
저는 화요일에 6주 촘파 보러 가는데 시간이 넘 안가요 ㅠㅜ 저도 다이아반지 얼른 보고싶네용!

네 시간 진짜 더디게가욤~~ 피검에서부터 평소에는 잘가던시간이 우째이리도 더디게 가는지 님도 예쁜 다이아반지 올려주세요~~^^ 홧팅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