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우울터지는 밤이었네요ㅜㅜ

어제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잠은안오고 눈물이 나더라고요;;;; 저녁에 퇴근하고 집안일도 안하고 술먹고 잠든 신랑이 미웠는지... 낮에 지인만나서 애기키우는 얘기로 수다를 떨었는데 그게 걱정이 컸는지.. 애기한테 안좋은영향이 갈까봐 울지말아야지 하는데도 한번터진 감정이 쉽게 사그러들지 않더라고요ㅠㅠ 그러다가 잠들었는데 꿈에서도 계속 실수하거나 저만 서러워지는 상황이 생기고ㅡㅡ 새벽에 깨서 또 우는데 태동이 엄청심해서 달래주는건가 싶어 참고 다시 잤어요;;;; 이감정이 오래가지 않았음 좋겠는데 글쓰면서도 눈물이 나네요ㅠㅠ 다른분들은 이런일 없으셨음 좋겠어요~

댓글

3

  1. 저도 이유없이 눈물이 나기도 하고, 작은 소소한 부분에서도 눈물이 나더라구요.. 한번 눈물이 터지면 쉽게 그치지도 않고 애기한테 안좋을까봐 좋은 생각만 하려고 한적도 있네요ㅎㅎ 사람들 만나서 수다 떨고, 신랑분과 산책 및 소소한 데이트 하며 기분전환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엄마들 파이팅 입니다💪😊

  2. ㅜㅜ저도 초반에 힘든얘기만듣고 영향이 컷는지 밥먹다가도 울고ㅜㅜ부정적인 생각도 남편도 같이 힘들어해서ㅜㅜ 제가 다시 맘잡구 지인들한테도 고민털어놓으면서 좋은얘기만해달라구 하니까 좀 나아졌어요!! 육아는 힘듦의 연속이라고도 하지만 그만큼 행복이 너무 커서 힘듦도 다~~ 잊혀진데잖아옹♡ 우리 힘내보아요!!!!!!!♡

  3. 저도 아무이유없이 눈물이 나서 남편이 깜짝놀란 적이 있어요!ㅠㅠ 저도 놀랐다는..! 호르몬의 노예라서 그런가봐여ㅠㅠ 전 그냥 눈물 나면 나는대로 그냥 둬요ㅠㅠ 주말에 가볍게 남편이랑 산책이나 근처 카페가시면서 기분 전환 하시는 것도 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