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ㅠㅠ 저도 얼른 심소듣고 안심하고 싶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듣고왔어요 ㅠㅠ 드뎌 안심 !!!
5주차에 아기집민 보고와서 불안한 생각만 잔뜩하다가 오늘 아기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ㅠㅠ 너무 감동스럽고 실감도 안나고.. 그치만 뭔가 한숨 돌린기분으로 이제 즐기려구요!!! 아직 초기지만.. 디들 2월에 건강하게만나요!!!
댓글
15
축하드려요!!! 저두빨리 심소듣고 안심하고싶어요ㅜㅜㅜ

그쵸 뭔가 심소 들어야 안심될거같은 그니낌 !@@ 정말 공감해요 그래도 최대한 릴렉스하며 ~ 기다리자구요~~
부러워요 호야맘님! 저도 다음주에 아기랑 심소 들러 가는데 너무 시간이 안가네요ㅜㅜ

진짜 공감해요!! 자도 진료보기 전날까지도 시간이 왜이리안가는지 정말 ㅜㅜ 초조함과 온갖 잡생각 ㅜㅜ 근데 진짜 내가 생각하는 나쁜생각의 90프로는 안일어날일이라고 마인드 컨트롤을 하며 인고의 시간을 보냈답니다 😂
호야맘님 축하드려요 :) 콩콩 호야 심장 열일하거라!!!! ㅎㅎ 혹시 몇주차 몇일에 듣고 오신건지 알 수 있을까요!?

축하감사합니다♡ 저는 오늘로 7주 2일차에요!! 5주차에 갔을땐 아기집만보여서 더 긴장하며 다녀왔네요 ㅜㅜ
부러워용 전 담주화요일..! 꼭 들을 수 있길 ㅠㅠ

저도담주화욜~~ 시간이너무안가요ㅠㅠ

진짜 심장소리 듣기전까지 하루하루가 정말 느리게 가더라구요 ㅠㅠ 나는 며칠 지난거같은데 몇시간 지나있고 ㅋㅋㅋㅋ

저두화요일인데 진짜아기집보고오니 더 궁금하고 시간이더안가는거같더라구요ㅠㅠ 심장소리얼른듣고싶네요ㅠ그래야잘있구나조금은안심될거같구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