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월에 6주차에 유산하고 생리도 안돌아왓는데 임신됬어요... 오만가지 걱정이 막 들어서 차라리 그럴땐 가볍게 산책하고 몸을 움직여요 너가 나한테 올 인연이라면 우리 만날테니까 걱정, 근심말고 나한테 올 너가 너무 감사하다 마인드 컨트롤 하면서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건강하게만 태어나줘라는 말이 뭔지 알 것 같아요 🥹
저는 평소에도 몸이 아프면 좀 참는 편이고 내색도 잘 안하는 편이거든요. 근데 임신하고나니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이 곤두서고 작은 변화에도 엄청 예민해지네요 🥹 (물론 저랑 남편하게만 적용이요 ㅋㅋㅋ) 작은 거 하나하나, 아기한테 영향이 될까 싶어서 조심스럽고요 🥹🥹 사실 작년 8월에 9주차 아기 검진 받으러 갔다가 심장이 멈춰서 계류유산 경험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긴장되고 불안하고 그러네요. 예전에 검진갈 때는 뭐 아기집이고 난황이고 우와~ 하고 말았는데 이제는 주수에 맞나 걱정하고 그 다음 검진 미리 불안해하고 걱정과 불안의 연속이에요. 이럴때일수록 나와 아기를 믿는 것 밖엔 없겠죠 ㅎㅎ 다른 분들은 불안한 마음이 드실 때 어떻게 하세요!? ㅎㅎ ^^
댓글
10

와 토토맘님 정말요? 마음 고생 많으셨을텐데 단박에 찾아와주다니 💗 축하드려요 :) 저는 며칠 전에 피비침이 있어서 병원에 갔더니 유산기가 있다고 하셔서.. 이틀 입원하구 집에서도 눕눕 - 하라고 하셔서 눕눕생활 중이에요 🥲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면 리프레쉬 될 것 같은데 진짜 답답하네용 ㅠㅠ 힝. 저 대신 산책 더 많이 해주시고 좋은 생각 많이 해주세요 💗 편한 밤 되세요 ㅎㅎ
저는 올해 초에 계류유산해서 제가 유산했던 주차가 지나야 뭔가 안심이 될거같아요 ㅠㅠㅠㅠ 저도 계속 걱정 뿐입니다 잘 자라주기만 바라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태명도 귀여운거 말고 튼튼이로 지었어요 ㅋㅋㅋㅋ 튼튼해달라고 ㅠㅠㅠㅋㅋㅋ

저도요 ㅠㅠ 저에게는 9주가 정말 마의 구간일 것 같아요. 9주만 넘기면 그래도 좀 마음의 여유가 생길 것 같아요! (하지만 쫄보인 건 변함없을듯요 🤣🤣🤣) 저도 태명 그래서 뭔가 강한 느낌으로 강.. ㅋㅋㅋ 으로 시작해서 만들었어용💗

탈퇴한 유저
저두 지금 쭉 갈색피였다가 오늘 빨간피 보고 기겁해서 너무 날카로워져있는거같아요ㅠㅠ 너무 심적으로 불안하네여.. 재미있는 예능보면서 최대한 웃고 마음을 좀 편하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저 며칠 전에 갈색피가 선홍빛 피가 되더니 붉은피로 바뀌었어요. 6시간사이에요 ㅜㅜ 병원 갔더니 유산기 있다고 주사/질정 처방 받고 왔어요! 붉은 피는 좀 예민하게 받아들여도 될 것 같아요ㅠㅠ 내일 병원 다녀오셔요! 분만병원은 전화하면 오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작년 9월에 님 상황하고 똑같이 아기유산되고 올해다시 임신되었는데 모든 행동이 항상 걱정이에요ㅜ

그쵸! 불안의 연속이에요 🥹 저는 5주 1일차 / 5일 차 병원에 갈 일이 있어 두번 다 초음파 봤는데 난황 크기가 1일 차와 5일 차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오늘 또 하루종일 걱정 열매 먹었다가 ... 다시 또 그냥 믿어야지! 힘내야지! 하는 생각 들면서 글까지 적었네요. 우리 같이 힘내요 건강맘님!

우리 같이 힘내서 이번엔 건강한 아기들 만나요~꼭이요!!!

💗💗💗네 화이팅입니다!!^^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