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ㅠㅠ 잘못적어주셨어요 ㅠㅠ 저는 다행히 일주일 차이라.. 그냥 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확인서 예정일 기입 오류네요
2월 20일 예정일이라고 말씀도 해주셨는데 집에 올때 떼주신 진단신청서(임신확인서) 다시 확인하다보니 1월 20일로 되어있는거 있죠........일처리...하 월요일에 회사 제출하고 단축근무 신청하려 했는데 당황스럽네요 임신확인서 팩스로 넣어달라고 하면 넣어주실까요? 평일에 반차 연차 쓰기 어려운 직업군이라 당황스러워요 병원도 멀구요ㅠㅜ 이런 황당한 경험 있으신 분은 안계시죠?
댓글
3
저도 휴직때문에 임의로 날짜 기입해주셨는데 상관없지 않을까요? 출산일자는 어차피 변동있는거라 ㅜㅜ 아근데 한달이나 차이가 나네욤 저는 병원에서 팩스로.넣어주셨어요

그러니까요 ㅠㅜ 그렇게되면 단축근로가 12주차까지인데 제가 지금 8주인게 되는거라... 😰 저도 월요일에 바로 전화 해봐야겠어요 ㅠ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