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맘님의 간절한 마음으로 아기👶 잘크고 있을꺼예용!!저도 6주 차인데 아기집이 너무 작은것 같고 아직 난황도 흐릿하고 심소 못들어서 엄청 걱정했거든요 쌤이 정상이니깐 걱정하지말라고 맘 편히 갖는게 젤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그 후 부터 유튭에서 임산부 명상 10분씩 하는데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용 😊 꼬망맘님한테 츄천 저도 집에 초음파 기계 넣고 싶더라구용😆 #마인드컨트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잘있는지 걱정돼요

매일 초음파보러갈수도 없고 어제오늘 최대한 눕눕했는데 괜찮아졌을까요? 저게 피고임이구요. 아기집뒤쪽에 저게 붙어있어서 잘 안크는거같더라구요. 아무리 검색해봐도 저처럼 피고임 큰 사람은 없는것같고ㅜ 저렇게 큰거말고도 자잘한 피고임이 여기저기 있더라구요 아기집도 조금 찌그러진것같고..6주2일에 아기도 안보이고 심장소리도 못들으니 하루하루 사는게 사는게 아니에요 어제오늘 눕눕해서 조금은 나아졋는지 병원가볼까요?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도 어제가 6주2일차였는데 병원 다녀왔는데 아기도 아직 보이지 않고 걱정이 너무 커요..저는 아기집도 너무 작아서 처음 병원간 후 10일뒤가 엊그제였는데 4주, 5주차 크기로 아기집이 별로 안컸어요.. 유산기가 있다 하시고 현재도 빨간혈이 비치고 있어서 눕눕하고 있어요ㅠㅠ

저는 차라리 피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럼 피가 나왔으니 피고임은 없어졌을수도 있잖아요. 흡수되는게 제일 좋지만요. 흡수되는건 느낌도 없는것같고 그래서요
다녀오신지 얼마 안되신건가요~? 저는 너무 걱정되시면 가시는게 나을듯해요! 솔직히 불안하면 한도끝도 없이 생각해서 만약 제가 꼬망맘님이면 가볼거같아요!! 맘 편하신게 더 낫지 않을까여!!!

네.어제 다녀왔어요.원래 심장소리들었어야되는데 아기도 안보여서 못듣고왔어요.사람욕심은 끝도 없다더니 임테기노예때는 두줄만 보이면 소원이 없겠다했는데 이제는 심장소리도 너무 간절하고 그르네요
불안하면 가셔야죠!!! 맘 편해지는게 최고 ㅠㅠ!!

감사해요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