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좋은소식이네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내년부터 부모급여로 0세 아이 기준 70만원 지급된다네요!

현행 아동.양육수당으로 받던 30만원이 70만원으로 오른다네요!!
댓글
5
엄마마👐👍육아휴직도 늘어나다니요~~♡
네 맞아요 ㅎㅎ 소득기준 상관없이 일괄지급이래요 :)!!
너무 좋네요!!!!>.<
오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