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새벽에 꼭 깨서 한참있다 다시 자구요~통잠 자보고 싶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 4-5시만 되면 깨어나요!
4주때부터 5주차인 지금까지 새벽 4-5시만 되면 저절로 눈이 떠지네요!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ㅠㅠ
댓글
13
저도 잠이 진짜 많은데 요즘 계속 새벽 4-5시에 쉬 마려워서 깨요;;;;ㅠㅠ 그러고 있다가 또 자구 그러네요

ㅎㅎ 저도 그런데.. 오늘도 5시에 어김없이 화장실가려고 일어나게 되네요
저두요ㅠㅠ 오늘 새벽에는 화장실만 몇번 간 건지.. 낮에는 화장실 덜 가는데 밤에는 엄청 자주 가네요. 주말이라 푹 쉬고 싶었는데 ㅠㅠㅠㅠ

주말에 푹자고 싶어도 이제 일찍 눈뜨게 되네요ㅠㅠㅠㅠ낮잠이라도 자야겠어요!
저도요!!! 평소에 잠순이인데, 요즘 5-6시에 화장실 가고싶어서 눈이 떠지고 다시 잠을 못자요.. 주말인 오늘도 새벽 5시에 깼어요.. 아침이나 낮에 잠깐 더 자요..

저희 엄마가 되려고 부지런해지는걸까요!! ㅎㅎ
저도 그 시간만 되면 눈떠져서 가벼운간식 하나먹고 다시 누워요~~~

어떤간식드시나여?입덧때메입드네요ㅠ

헉 저도 그래요! 화장실가고 배고파서 이것저것 주워 막고 다시 누워요🥲

저는 아직 입덧 전이라서 낫또랑 두유랑 방울토마토 아침으로 먹고 있어요 ㅎㅎ

식사는 칼로리가 높다보니 오트요플레 곤약젤리 설탕덜들어간 두유먹어요

몇시간 자지않고 또 다시 일어나서 먹고 그렇기도 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