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요!
엽산은 1000 이상 먹음 나머지는 소변배출 비타민a는 용량맞춰먹기힘들어서 안먹는데 오메가3 철분 칼슘 비타민d 얘들도 하루 섭취량 넘으면 소변배출되나용? 갑자기 궁금해요 비타민d도 5000먹고 엽산도1000짜리 섭취하거등요!!
댓글
1

오메 그럼 한방울씩먹어야겠네요 부족이라고 나와서 두방울씩먹었는데 아기한테 해가 되진않겠죠? 비타민d부족 말고는 따로 부족한건없어요 피검사했는데 엽산은 800먹다 유산되지말라구 그냥 제가 높여서 먹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