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가 꿨어요 ㅋㅋㅋ 금도끼를 받았어요! 사실 처음에는 금도끼 꿈꾸고 로또 사라는 꿈인줄 알고 로또 샀었어요 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 공유해주세용 🫶
다들 태몽 꾸셨나요~? 저는 아직 못 꿨고 저 대신 남편, 시아버지, 친한친구가 꿔줬어요 :) 남편은 처음에는 성별을 모르겠는 아이를 누가 안아달라고 부탁을 받아서 아이를 안고 있는 꿈 그리고 최근에는 여자아이를 안고 있는 꿈을 꿨대요! 시아버지는 금 두덩이를 받게 되는 꿈을 꾸셨고 친한 친구는 저랑 남편이랑 셋이 여행가서 차 안에 여우가 가득 타있는 꿈을 꿨다네요 💗 참고로 남편은 임신 소식 알고 꾼거구 시아버지와 친구는 임밍아웃 전에 꾼 꿈이에요 ㅎㅎ 다른 분들은 어떤 태몽 꾸셨을지 궁금해요 🫶
댓글
12

ㅋㅋㅋ 우와! 저라도 금도끼면 바로 로또 사러 갈 것 같아요! 금 관련 태몽이 영리한 아이라고 하더라구요 :) 금복님 아가 튼튼하고 영리하게 잘 크길 바라요 😋

아고~ 이렇게 말씀을 예쁘게하셔요☺️ 감사합니다! 강복이는 많은 분들이 태몽을 꿔주신거보니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받고 사랑받는 아가가 태어날거 같아요❤️
저는신랑이새끼고양이가팔을깨무는꿈을뀠데요.그래서놀래서깼다는데....고양이는첨들어봐서찾아봤더니?여자아이라고하더라구요.

아 진짜요!? 처음에 친구가 여우랑 고양이 중에 헷갈린다고해서 고양이 쳐보니 그때 보기론 영리하다고 했던 것 같은데 ㅎㅎ 딸이면 넘 좋을 것 같네요💗💗

성별이중요한건아니지만건강한아기가태어나길바래야죠ㅎ
앗 여우가 가득하다니 너무 귀엽네요>

ㅎㅎ 그러게요! 딱 말만 들었을 때 사이즈가 크다고 하시니 뭔가 아들 너낌이에요 🫶 이러나 저러나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하게 있어주길 바라는 맘 뿐이네용🫶🫶

맞아요 저희모두 건강하고 예쁜아기 낳아요💙
전 저 포함 아직 아무도 태몽꾼사람이 없어요😭

저두용ㅎㅎㅎㅎㅎㅎ

ㅎㅎㅎ 저두 저는 하나도 안꿨어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