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어제 첨먹었어요 ㅋㅋ

지병이있어 휴직하고 임신한거라 다른엄마들처럼 일은 안하고있지만 6주 접어들때부터 입덧과 소변지옥에 빠졌어요 ㅠㅠ 어제 입덧약 처음 먹고 잤는데 일단 진짜 몸이 땅으로 꺼지는거처럼 기운이 빠지고 기면증걸린 사람처럼 걸으면서도 졸리더라고요!!! 약간 신경안정제 같은 느낌 ..?? ㅎㅎ 2알 먹으라고 했는데 부작용이 무서워성 1알 먹었는데도 엄청 몸이쳐져요ㅠㅋㅋㅋ 그리고 젤 어이없는건 자다가도 3-4번씩 화장실을 가는데 진짜 오줌보가 터질거같은 느낌 아시죠... 엄청 참았을때 소변보는거처럼 ㅜㅜ 그렇게 깨니까 자는둥마는둥 하고... 결국 낮잠으로 보충해주는데 속 부대껴서 소파에 앉아서 30분씩 쪽잠자네욬ㅋㅋ 정말 이시기에 일하는 엄마들 리스펙합니다!!!!👍👍 쨋든 정말 엄마 되는거 쉬운일이 아니네요ㅠ 이렇게 호르몬의 노예가 되어 종이인형마냥 ㅋㅋㅋ;;; 언제까지 이렇게 힘없이 입맛도없고 잠만 잘런지 ㅋㅋㅋ 이와중에 살찌는건 무엇...?ㅋㅋㅋ 모두 화이팅 굿나잇 하세요♡

댓글

4

  1. 저도 화장실 너무 자주가요 ㅠㅅㅠ 입덧 너무 심하시지 않으시길을 기도해요 키위맘 화이팅입니다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파랑맘님도요! 입덧 조금만 하시길 기도할게용!!^^

  2. 저도 약먹고 이틀은 종이인형이여서 누워만 잇다가 오늘은 그나마 기력이 좀 돌아왓네요 아직도 힘이 없도 울렁거림은 남아잇지만 오랜만에 푹 자고 인낫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진짜 잠 엄청 오죠!!! 저도 그냥 계속 잤어요 화이팅하세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