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이요~ 저녁먹고 누우면 신물올라와서 시작했는데 남편이랑 도란도란 이야기도 많이 하게되고 좋아요~ 산책시간이 최고의 태교시간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운동!
이것저것 궁금한 것도 많고 하고싶은 것도 많은 18주차 임산부에요! 임신전에도 살이 쪄있는 상태로 임신을 해서 이제라도 조금씩 운동 좀 해볼까 하는데... 다른맘님들은 어떤 운동들 하시나용~~
댓글
8
저는 거의 누워만 있어용 ㅠㅠ 원래 게으르기도 했었고 운동 별로 안좋아해서요 ㅠㅠㅋ 남편이 나가자고 하면 가끔 뭐 사러같이나가는 정도…? 그것도 저에겐 운동이라서요 ㅠㅠ ㅋㅋㅋㅋ
강아지 산책으로 걷기하고.. 주 2회 임산부요가 하고 있어요 !
저도 식후 산책만 해요 - 근데 낮에 점점 더워져서 아침 저녁으로만 해야할거 같아요 😂

탈퇴한 유저
하던거면 해도된다고하셨는데 안하시던거하면 안좋다고 의사샘도그렇고 육아책에도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