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증가

현재 19주인데 18주 지나니깐 훅훅 쪄요ㅠ-ㅠ 입덧 끝났지만 소화 안되는건 매한가지인데, 이젠 수시로 배고파서 그런가... 유산균도 아침마다 챙겨먹는데 배출도 잘 안되네요^-^; 매일 걷기랑 운동도하고 그러는데도 자고 일어나면 훅훅 늘어요. 몇백그램씩... 먹는 것도 아침은 사과 한개 정도에 점심 먹고 싶은 거 먹고 저녁 샐러드 먹어도 늘어요. 회사 아줌마가 20주 전에는 제 배고 제 체중이라는데 믿기 힘드네요ㅠ-ㅠ 먹고 싶은 거 다 먹었으면 억울하지라도 않을듭요... ㅋㅋㅋ

댓글

8

  1. 저녁에 샐러드ㅠ_ㅠ배고파서 못참아요!!체중은 화장실 잘 못가서 느는것도 있는 것 같아요😭! 그냥 땡기는거 먹어요!ㅎㅎㅎ

  2. 의사선생님 말씀으로는 14주까지는 엄마 몸무게라 그러더라구요~ 그 뒤부터는 태반도 형성되고 애기 무게도 있고 양수도 있고 그래서 아무래도 늘 수 밖에 없대요! 넘 걱정하지 마세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_< 꾸준히 걷기하고 다이어트보다는 애기 위해서 건강한 음식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해야겠어요. 마인드 컨트롤 하려는데 결혼반지도 안 들어가고 현타 오는 순간이 계속 있네요... ㅋㅋㅋ

  3. 20주에 태반, 양수 등등 해서 4키로정도 늘어난대요ㅎ 걱정마세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다행이네요 ㅠ.ㅠ 어플 입력했는데 일주일에 1킬로 이상 찌지 말라고 뜨는데 6일만에 1.5킬로 증량해서

    2. subcomment icon

      저는 지금.. 입덧끝나고 식욕폭발해서 일주일에 1키로씩 찌는기분이예요😅

  4. 회사 아줌마가 잘못 알고 계신 거 같네요- 애기 체중 있어요. 이미 태반 다 완성되고 애기 무게에 양수도 있건만 무슨 말씀이실까요- 체형따라 배가 조금나오고 많이 나오고도 있고 보통 16주, 17주쯤해서 2키로는 찐다고 하더라구요. 전 4키로가 쪘어요. ^^; 글들 읽어봐도 사람마다 6키로 이상 찌신분들도 있고 전혀 안찌신 사람도 있고 개인차 있는게 맞아요. 저희 선생님도 원래 과체중 아니었으면 살찌는거 생각하지말고 일단 먹을 수 있는거 먹으랬어요~ 그냥 맘껏 드세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원래 잘 꼽주는 성격이라서 그러려니 넘어가려고 해도 너무 억울하더라구요 ㅠㅠㅋㅋㅋ 호르몬의 영향인지 쿨해지지 못해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몸무게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