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w] 임당검사, 입체초음파 완료!

안녕하셔용! 더운여름 베동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ㅎㅎㅎㅎ 오늘 오전 임당검사+입체초음파 정밀검사 받고 왔어요! 입체 초음파 정밀검사는 실시간으로 설명 듣는데 전부 다 정상이여서 정말 안심 ㅠㅠㅠ 정말 기관 하나하나 혈관까지 다 보길래 긴장했어요… 그리고 오후 되니 병원에서 짧게 문자 왔는데, 임당검사도 140기준 137로 아슬아슬 통과했습니당!! 빈혈 살짝 있다고 해서 철분제만 더 잘 챙겨먹으면 될것같아용 ㅠㅠㅠ 임당검사 정말 긴장했는데, 다행이네요! ㅠㅠㅠ 괜히 안심하는 마음에 여기다 말해봅니당 ㅎㅎㅎㅎㅎㅎㅎ 베동 여러분들도 임당 무사통과하길!! 아가들도 모두 건강하길!! 진심으로 바래요 👍

댓글

13

  1. 와 임당 통과가 지금 젤 부러워요!!!! 2주뒤에 하는데 부디부디 이 기운 받아서 저도 통과하고 싶어요ㅠㅠ

  2. 콩팥에 물이 찻다는데 태어나면 자연스레 괜찮아진다고 걱정하지 마라는데..걱정이 되네요ㅠ

  3. 저두 다음달에 하는데 벌써부터 걱정이 되면서 떨리네요🤣

  4. 오 긴장하셨을텐데 패스하셨네요 !전 저번주에 했었는데 79나왔어요 안전빵ㅋㅋㅋ임당 끝나자마자 삼겹살 먹으러갔다는..🤣

  5. 저두 담주에 검사라 정말 많이걱정되고 초조해요ㅜㅜ살도 많이쪘구우 입덧있을때 쥬스로 달랫거든요ㅜㅜ 넘부러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