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역류성 식도염인것 같아요...ㅜㅜ

이제 22주 됐는데 갑자기 저번주부터... 쫌만 속이 불편하다 싶으면 밤에 자다가 신물이 올라와 목이 타들어가는거 같아서 잠에서 깨내여ㅠㅠㅠ 어제는 그래서 저녁도 일찍 먹고 1시간 넘게 걷다가 왔는데도..여전히 소화는 안되는것 같구 밤에 또 신물 올라오고ㅜㅜㅜ 계속 이러니 모 먹는것도 무섭네요...ㅠㅜㅠ 저처럼 이런 증상 겪는분 많으신가요??ㅠㅠㅠㅠ 초기엔 입덧으로...중기엔 신물때문에 힘등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ㅜㅠㅠ

댓글

9

  1. 저도 그래요ㅠㅜ 어제는 너무심해서 밤잠 설쳤네요ㅠ 발베게 경사진거 베고 잤더니 배에 힘이들어가는것 같고 아침부터 배가 딱딱 ㅠㅜ 속상하네여ㅠ

  2. 처방받아야 할거 같어요ㅠㅠㅠ 저녁에ㅜ별로 안먹어도 계속 속이 아프네요ㅠㅠㅠㅠㅠ 임신은 참 몸의 변화가 많군요 ㅠㅠㅠ

  3. 역류성 식도염 맞아용ㅜㅜ 임신하면 온몸에 근육에 힘이 빠져서 요실금 생기는것과 같은 이치로 식도잡아주는 근육이 약해져서 신물이 계속올라오고 타들어가는 느낌이 나요ㅠㅠㅠ 너무심하시면 산부인과 내원하셔서 차방받으실수있어요!

  4. 저도 같은증상이라 산부인과 가서 알약 처방받았어요ㅠㅠ먹으니 훨씬 편안해요ㅎㅎ 알마겔이랑 같이 먹어도 된다하셔서 너무 힘들땜 알마겔도 같이 복용해요

  5. 저도입덧때무네 신물 올라오고 입덧약 먹고 나아졌는데... 요새는 배가 불러서 그런가 앉아있어도 속쓰리거라구요.. 그래서 의사선생님이 알마겔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알마겔 처방 받아왔어용!!! ㅜㅜ 너무 약에 의존하나 생각들다가도 내가 힘든데 어쩌겠어 라는 생각으로 정말 속쓰림 심할때만 먹으려구용!!! 임신 기간 긴데 너무ㅜㅜ 힘든채로 보내지 않기로 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역류성 식도염인것 같아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