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ㅠㅠ 저도 잇몸에서 피가 자꾸 나도라구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치아,,
임산부들은 딱딱한거 질긴거 먹지말란말이 괜히 있는말이 아닌가바요,,, 오랜만에 오징어가 너무 먹고싶어서 오다리 먹다 어금니가 깨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임신중에 치과치료 받으신분들 계실까융,,,
댓글
8
저는 임플란트 했어영 ㅠ ㅋㅋㅋㅋㅋ

임플란트요..??!!!
임신 10주차때 신경치료 받았어요,,ㅠ 안받음안되어서요! 치과가면 임산부라 알리시고 치료받으실수 있을겁니다!

앗 감사합니다!!!😆😆😆
ㅠㅠ 오다리 맛있죠 ㅠㅠ
중기에 치료 받을수 있긴 한데 우선 치과 가보셔요. 간단한 치료면 해주시고 오래걸리는 치료는 보통 출산후에 오라고 하시거든요~! ㅠ ㅠ

감사합니다!!!ㅠㅠ 오다리를 왜 먹어서 사서 고생인건지 참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