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년인데 10월 29일예정 9월말에 들어가게요! 설보너스를 ㅋㅋ놓치못하겟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출산휴가 시작일 말씀드렸네요!
아직 육아휴직1달 + 출산휴가 갈지 바로 출산휴가 갈지 고민중이긴하지만 면담하는김에 겸사겸사 출산휴가 시작일은 추석 명절 끝나는 9월13일(33주차)부터 시작할꺼라 말씀드렸네요! 후련합니다. 이제 워킹데이 기준 49일만 더 나오면 되네요!!! 다른 워킹맘분들은 언제부터 쉬시나요~?
댓글
25

설명절 3일전까지 근무하셔야 설보너스 받으시나요ㅜㅜ 연차가 부족해요....헝😭
저는 9월 16(출산예정45일전)일부터 출산휴가쓰고 육아휴직 1년 들어간답니다. 얼른 쉬었으면 좋겠네요...ㅠㅠ
10월 13일 예정인데요. 저는 8월31일까지 일하고 9월1일부터 출산휴가 쓰는걸로 혼자 생각하고있어요. 이번주에 회사에 얘기하려고요.
저도 딱 추석 끝나고부터 시작이요😭 빨리들어가고픈데.. 헉 근데 두달반밖에 안남았네요!!!???헐ㅋㅋㅋㅋ두찌의 시간이란..
10.11일 예정일인데 9.1일부터 출휴 들어가려고 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