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치과 진료??!

치과 진료 받아보신 분들 어떠셨어요??!! 스케일링이나 잇몸치료요! 10월 출산인데 고민이네요... 진료 받은게 작년이라 애 낳고 받으러 가면 너무 늦을 거 같고... 지금 23주니까 딱 받기 괜찮을까요?!?😢

댓글

9

  1. 임산부라고 말하고 약하게 스케일링 받고왔어요🙂🙂

  2. 스케일링만. 엑스레이는 임산부여서 안찍더라고요..

  3. 저두 뿌리에 염증이생겼는데.. 한번 건들이면 치료때문에 엑스레이도 여러번이구 염증약도 먹어야하구.. 임산부라 치료가 난감하다해서 출산때까지 버텨보기로 했어요 ㅠ_ㅠ 치료는 못받아도 상태가 어떤지 버틸수 있는지 의사쌤하고 상담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4. 아 저는 16주쯤에 다녔는데 충치있어서 치료하고 크라운도 3개했어요 ㅠ ㅠ임신중에 치아 상하는 경우 많고 출산직후에 병원방문 어렵다고 하셔서 진행했어요! 임산부라고 말씀하시면 진료도 컨디션 봐서 진행해주시니까 괜찮으실거예요!

  5. 전 임신전부터 3개월에 한번씩 갔는뎅 8주에두 가고 16주에도 갔어영 ㅎ 치료 하는거는 12주 부터 가능하다고 했고 스케일링은 모든 차수 가능해용 ㅎ 막달엔 안하는게 좋대서 출산 두달전에 한번 더 보기로 했어영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