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이18평인데 20리터쓰거든요 빨래널때 보통쓰는데 물금방차요 비오는날은 하루2번은비우는듯해요 저희집이1층이라그런가;;;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제습기
제습기를 사려고하는데 21평집에 10리터용량은 어떨가요? 혹시 쓰시는분들 있으신가요?
댓글
5

10리터는 작겠네요. 큰걸 사야겠네요~

무조건 큰걸루사세요 진짜물금방차요ㅠ
무조건 큰거~~ 큰거사세요^^

큰걸 사야겠네요. 답변 감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