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 ㅠㅠ 수영은 등록하기가 참 힘들어요! 저는 수영초급반 다니고 있다가 임신 알고 그만뒀는데 7월부터 다시 시작하려고요! 자유형 배영 겨우 뗐습니당ㅎㅎㅎ 수영이 임산부한테 참 좋다더라구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아쿠아로빅
저는 4개월때부터 아쿠아로빅 하고있는뎅 ㅜㅜ8월까지는 하고싶은데 하반기 추첨에서 떨어진것 있죠...유일하게 설레면서 갔던 운동인데ㅜㅜ 넘 슬퍼용 흑흑.... 주변에도 혹시 하고계신분 계실까요~~??
댓글
2

맞아용!! 저도 수영 못해서 아쿠아로빅 천천히 하구있는데 새벽7시 선착순으로 수영 초급반 접수도전해보려구용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