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사랑한다 말하는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보러갔는데 뽀뽀를 해주네요😘

22주 되서 정밀초음파봤는데 얼굴 비추니까 제 배에 뽀뽀를 해주네요😘 입술이 얼마나 귀여운지 몇십번을 봐도 제 애기라 그런건지 넘넘 이뻐용❤️ 얼굴이랑 발을 다시 봐야된다고 해서 재검을 가야되지만 기분은 좋네요ㅋㅋ 다들 정밀초음파 잘 하셨나요??
댓글
10

기분이가 좋았지요 ㅋㅋㅋ 초음파 볼때마다 애기들이 엄마한테 표현해주면 날아갈것같아요😊
으앙 너무 귀여워요 💜

그러니까요 넘넘 기여워요😣
아 정말 귀엽네요 😭😭❤️❤️

그죠? ㅋㅋ 딸래미가 애교쟁이인가바용ㅎㅎ
잉넘이뻐요♡ ㅋㅋㅋㅋ재검핑계삼아 아가 또 보러가는게 젤 행복이잖아여♡♡♡ 입술이 아주 매력적인 아가네용 💋

재검하러 오라는데 행벅한거잇죠? ㅋㅋㅋ 또 볼 생각에 신나용 ㅎㅎㅎㅎ
ㅋㅋㅋ 엄마가 보는줄 알았나봐요 너무 귀엽네요^_^ㅎㅎ

그러니까요 ㅋㅋ 보는줄 알고 뽑뽀라니😣 행벅♡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