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마셔요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 가려드시나요?!??! (탄산음료 등)
임신한지 6개월째인데 초기에는 음식을 조금은??! 가려먹었던거 같아요~ 탄산음료도 안 마시고... 그런데 속이 너무 안 좋고 그러다보니 언제부턴가 탄산음료를 자주 마시는데 다들 탄산음료 드시나요???! 너무 자주 마시나싶네요🥲
댓글
14
저도 콜라가 자꾸 땡겨서ㅠㅠ 매일 먹고있어요ㅠㅠ 안되는데 싶으면서도 계속 먹게되네요
굳이 사서 마시진 않지만 피자나 햄버거 먹거나 그럴땐 같이 마셔요
전그냥 어..종이컵으로 한잔정도만..ㅎㅎ ㅋㅋㅋㅋㅋ 먼가 스스로 타협중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탄산이 계속땡기는데ㅠㅠ 밀키스,,ㅋ 근데 탄산마니 마심 아기 아토피 생긴대서 조심하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