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붓고 찌네요 ... ㅜㅠ

확실히 22-23주 넘어가니까 아침에 손발이 부워요 ㅠㅠ 띵띵한 느낌 .... 게다가 살도 야금야금 몇그람씩 찌더니 2주사이에 2키로가 쪘네요 ㅜ 이번주 토요일에 임당검사도 있는데 !! 조금 우울한 아침 + 월요일이지만 정신차리고 운동 하고 식단해야겠어요~😂 식단 / 운동 팁 있으시면 공유 해주세요~ 베동님들 ❤️❤️

댓글

15

  1. 평일은 점심 일반식 저녁은 샐러드+방토+요거트 같이 먹고있어요~~주말은 역시 일반식 먹구요ㅎㅎ 소화가 잘 안돼서 하루 두끼먹지만 든든히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ㅠ저도 다음주 임당인데 벌써 두렵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전 요거트 먹을때도 딸기잼에 과일 왕창왕창 ... ㅋㅋㅋ 이번주 조절 잘해야겠어요 ㅜㅠ 우리 임당 꼭 한번에 통과해요~!

  2. 아침 점심은 고구마 방토 요거트 바나나 견과류 두유 시리얼 이런 걸로 먹고 저녁만 집에서 일반식 먹어요! 주말에는 외식도 하고 군것질도 하고요😀 주 2-3회 임산부 요가하고 매일 저녁 20분 정도 허리 스트레칭, 다리 마사지해요! 내일 모레 25주차인데 3키로 쪘어요. 임당은 호르몬의 문제라 바로 전 날 단 것 과다 섭취하지 않으면 먹는 것은 괜찮다고 하네요~😉

    1. subcomment icon

      와우 ... 대단하세요 !! 전날은 진짜 조심하구 ... 이번 일주일이라도 좀 관리해야겠네요 ㅠㅠ감사합니다 !!

  3. 저도 24주차인데 요즘 손발이 띵띵부어서 의료용 압박스타킹 처방 받았어요ㅠㅠ!! 그리고 엊그제 임당 검사도 마치고왔는데!! 살이 10키로 쪄서 엄청 걱정했거든요ㅠㅠ근데 과일 밀가루 줄이면서 관리하고 매일 산책 삼십분 이상씩 하니 괜찮더라구요!! 남은 기간도 화이팅하셔서 꼭 임당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과일 ... 밀가루... 가 요즘 제 주식인데 ㅜㅠ 이번 일주일이라도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해야겠네요 ... ㅜㅠ 감사합니다 !!

  4. 저도 결혼반지 안들어가고 팔찌도 땡땡해서 빼야할거같아요ㅠㅠ 24주차에 병원가서 의료용압박스타킹 처방받아왔어요

    1. subcomment icon

      전 임신전에 이미 살쪄서 결혼 반지가 안들어갔다는 ㅋㅋㅋ 저두 이번에 가면 압박스타킹 물어봐야겠어요 !

  5. 25주차인데 일주일에 1키로씩 찌는거같아요 ㅠㅠ 저녁에 30분씩 걷기 운동 하는데 ..살 찌는건 어쩔수 없는거같아요 ㅠㅠ 요번주 임당 검사인데 불안불안 ㅎㅎ

    1. subcomment icon

      임신 초기엔 오히려 1시간씩 걸어도 별로 무리 없었는데 요즘엔 30분만 걸어도 힘들어요 ㅜㅠ 저두 이번주 임당인데 불안불안하네요~ 힘내요 우리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