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먹덧에서 바꼈습니다 ㅠㅠ 시원한 수박만이 살길이에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젠 소화가 안되는 입덧인가봐요
미식거리고 울렁거리는 증상에 먹고 토하는게 일주 넘게 가더니 이제는 좀 잠잠해서 불안&안심이었어요! 다행히 병원에서 입덧 줄어드는게 이상한게 아니라 해서 더더욱 좋아지나 했는데 이제는 소화안되는 입덧증상인지 뭐만먹으면 가슴 두드리고 엄청 답답하네요.. 뭐먹기도 무섭고 그렇다고 먹고 싶은것도 없는데 도대체 살은 왜 안빠지는지..ㅎㅎㅎ
댓글
6
저는 땡기는건 딱히없늠데 먹어야해서 먹고나면 속이 울렁거리고 답답해요ㅜㅜㅜㅜ 입덧이라고 딱히 아직도없는데 넘 답답하네요ㅠ
저 완전 ㅠㅠ 소화 너무안되서 음식아무것도 먹기싫어요ㅠㅠ 너무 못먹어서 탈진할듯요ㅠㅠ
체덧이신가봐요 ㅠㅠㅠㅠ
운동하기가 힘드니까 살이 빠질수가 없는것 같아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