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1일차 아기집 보고 왔어요!

5주1일차 아기집 보고 왔어요!

병원 갈 날만 기다렸는데 오늘 임테기 역전되는 날이라서 바로 병원갔어요~~아기집 잘 자리 잡앗다고 하시네요!!❤️ 무럭무럭 건강히 챡 달라붙어서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 근데 왼쪽에서 배란됐네요~ 하시는데 어떻게 아시는 걸까요?? 사실 배란통이 왼쪽에 있어서 왼쪽에서 배란 되고 있구나 혼자만 느꼈거든요! 신기해서 여쭤보니 대답 안해주시던데 아시는 분 계실까요~? 궁금하네용🤔

댓글

7

  1. 저는 왼쪽인지 오른쪽인지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아기집이 가운데에있는거라고 하셔서 궁금증 해소 실패🤣 심장소리들을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2. 축하드려요:) 예쁘게 자리 잡았네요~ 자리 잘 잡았다는 담당교슈님 한마디가 정말 ㅎㅎㅎ 힘을 주는 것 같아요! 곧 난황도 보시고 심장소리도 들이시겠어요! 순산하시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당🤗

    1. subcomment icon

      그쵸 ㅠㅠ 작은 통증도 걱정 한가득이었는데 그 말 한마디가 마음 놓이게 해주네요 ☺️ 심장소리 들으러가는 날만 기다릴거 같아요!! 아쭈님 아가도 건강히 무럭무럭자라길 바라요🙏🏻❤️

  3. 그냥 왼쪽자궁에 착상되서 그런거 아닐까요? 저도 오늘 보고왔는데 왼쪽으로 초음파 돌리니 아기집이 보이고 오른쪽 배도 봤는데 아무것도 없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단지 그 이유라면 매우 심플하네요!! ㅋㅋㅋ 오른쪽이에요 왼쪽이에요 이런말씀이 없으셔서 혼자 궁금했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4. 역시 의느님 어떻게 아시는 지 신기하네요 ㅎㅎ 다음 내원은 언제쯤 하시나용? 저도 5주0일에 아기집 보고 오늘5주3일 배가 아파서 또 병원 갔다 아기집만 보고 왔어요ㅠㅠ 심장소리 들으러 언제쯤 가야할까용,,,?

    1. subcomment icon

      그쵸 신기했어요!!!ㅋㅋㅋ 저는 2주뒤 7/4에 예약하고 왔어요~ 빌리맘 다른 분들 보니까 6주차에 심장 들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도 어제 통증이 있었는데 검색해보니까 자궁이 커지면서 근육이나 인대를 압박한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걱정 마시고 마음 편안하게 가져요 우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