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변비왔는데 앱솔루트 맘스 오렌지쥬스 먹고있는데 화장실 잘 가고 있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오신분들 계세요??ㅠㅠㅠ
유산균을 먹고 물을 자주마셔도 변비가 와버렸어요 ... 다들 힘주세요???.... ㅠㅠㅠㅠㅠ 이런 독가스가 따로없네요 ......
댓글
19

오옹 참고해볼게요!!!^^ 어제밤에 겨우 한번 다녀왔는데도 힘드네용 ㅠㅠ
저도 4주차때 변비와서 풀무원 낫또 먹었는데 너무 좋아요 ㅎㅎㅎ낫또 맹신하게 됬어요!

낫또 저 먹어봤는데 진짜 먹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ㅠㅠㅠㅠㅠ 몸에도 좋은데 ....
저 유산균 보장균수 1000억마리 넘는 드시모네 캡슐 먹고 액티비아도 마시는데 효과봤어요!

오 드시모네 들어봤어요!!!>.< 효과있는건 다 찾아먹어야겠네요,ㅠㅠㅠ진짜
힘주다가 피똥쌋어요 하혈하는줄 알고 깜놀🫣ㅋ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진짜...이러다 출산 후 치질도 ...해야할 것 같은 기분이에요 ㅠㅠㅠ
저도 극초기 3주쯤부터 변비와서ㅠㅠㅠㅠ사과랑 요구르트 갈아먹으니 좀 나아요!!

오 사과랑 요구르트 저도 사서 한번 해봐야겠네요!괜찮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