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삭토스트&키위쥬스♡

이삭토스트&키위쥬스♡

아침에 직장가면서 두유하나먹어서 ㅠ 헛구역질이 나오고 울렁거려, 점심으로 이삭토스트와 키위쥬스 먹었어요! 밥은 토할것같구.. 느끼한게 안넘어가는데 키위쥬스 덜달게 해서 먹으니 상콤하니 잘 넘어가드라구요~ 시원한거랑 상콤한게 요즘 땡기네요~ 여러분들은 요즘 뭐가 땡기시나요?!

댓글

10

  1. 우아 오늘 이삭토스트 가야겠어여.!!! 저는 딱 7주인데 요즘 동치미 국수나 비빔국수, 뭔가 상큼한 음식들이 땡겨요!

    1. subcomment icon

      갔다오셨나요ㅎ 저도 동치미 거의 3일해먹다가 또물리더라구요..신기한 입맛ㅋ 먹방 보며 대리만족하고있습니다.. 떡볶이가 먹고싶네요ㅜㅜ

  2. 맞아요 저도 진짜 상큼한거 땡겨요. 단거는 입에 단맛이 돌아서 싫구.. 진짜 덜 달게 한 상큼한 음료 ㅠㅠ 만 계속 생각나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생과일 쥬스 정기배송하고 싶다는 생각이 요즘 들어요ㅋㅋ 풀무원이라도 기웃대야 하나 고민입니당~

  3. 사진 보고 내일은 이삭토스트 생과일 주스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최근에 입덧사탕으로 유명한 레몬캔디 사서 먹고 있어요! 외에 쫄면, 비빔면, 소바 등등 새콤시원한 면이 당기네요

    1. subcomment icon

      다녀오셨나요 ㅎㅎ 저도 레몬캔디 연달아 3개먹다 입천장까지는 사건이ㅠㅠㅋㅋ 맞아요 시원한걸 먹으면 좀 낫더라구요!

  4. 저두요 키위 토마토 샤인머스켓 요정도 땡겨요 ㅋㅋㅋㅋㅋㅋ 생과일쥬스도 좋구요!

    1. subcomment icon

      방금도 방토 먹었어요! 샤인머스켓 ㅠㅠ 맛있겠네요~ 곧 캠벨의계절이 오니 기다려보겠습니다ㅎㅎ

  5. 저는 얼큰한 국물이영 ㅠㅠㅠㅠㅠ 흑흑 울렁울렁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근데 매일매일 땡기는게 다른것이 신기하더린고요 한번 먹으면 물리는 매직...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