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 아기심장소리들을수 있을꺼예요^^ 축하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인지알았더니 5주5일!

다낭성이라 생리주기가 불규칙해 아기생긴걸로 주수 다시 해주셨어요 5주5일이고 아직 0.22 그래도 난황이랑 아가가보여서 너무좋아요 ㅜㅜ 이번주토요일다시가는데 심장소리들을수있겠죠?ㅎㅎ 아기집 위치도 좋고 일주일전보다 훨씬 커졌어요 감격..!!
댓글
8
아기랑 난황까지!!! 넘 축하드려요 저도 이번주에 볼수있길 기다리고있어요~~화이팅이에용💙
와 딱 봐도 아기집이랑 난황이 넘 예쁘네요!!!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 4주 4일이라 병원가는 날만 기다리는데 ㅠㅠ부럽네용!!!
우와 초음파 진짜 잘나왓네요!!! 완전 선명 뚜렷👍🏻 심장소리들으면 정말 감동적일거 같아요😆 축하드려요❤️
심장소리 들으실거같아요 ㅎㅎ 촘파 사진이 넘 사랑스럽네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