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도 11월출산예정 강원도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강원도에사시는 11월예비맘 잇을까용??
타지에서 이사와서 아는지인도 없구해서 같이 수다떨수잇는 예비맘이 필요해여 ㅠㅠ 강원도거주하는11월흑호맘👶🏻 https://open.kakao.com/o/g9rK2gme
댓글
13

헐 강원도어디세용 ??

저도 11월 춘천이요^^

저는 인제에요!!!

반갑습니당!!
동해이시면 출산은 어디에서 하세요??

글로리아용
안녕하세요~혹시 지역이 어디실까요? 저는 10월쯤 강원도로 갈거 같아요!

저는 동해에영

저는 철원으로 갈 예정이네용 ㅠㅠ 머네요..!

원래동해사람이아니라서ㅠㅠ친구가없어용

저도 남편따라 가는거라 아는사람이 없네용.. 화이팅이에요ㅠㅠ

지롱이맘두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