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는안나니 지켜봐야겠네요..조금 안심이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되었어요. 오늘 오른쪽 아랫배가 아픈데..왜그럴까요
오늘 18주 되었어요. 그런데 오른쪽 아랫배 팬티라인쪽이 쑤시고아픈데 왜그럴까요?
댓글
5
헉 저도 18주되자마자 딱 낮에 오른쪽 아랫배가 땡기듯이 아팠어요 ㅠㅠ 누워있다가 일어나니 아프더니 앉으니 괜찮아지고 하다가 저녁되니 좀 나아요
저랑 똑같으시네요~ 18주고 오른쪽 아랫배ㅠㅠ 3일 쑤시다 나아졌어요. 머리 아프듯이 지끈지끈 쑤신다 해야하나.. 격하게 움직이면 다시 아픈 듯 하나 지금은 별로 아프진 않아서 병원은 안 갔어요.
저도 양쪽 번갈아가며 콕콕거리구 아팠는데 그러다 또 괜찮아 졌어요! 양수가 늘면서 자궁이 커지느라 그럴수도있다는데 통증 너무 심하시면 병원다녀오시는게 날 것같아요!
자궁커지는거 아닐까요?! 저도 얼마전에 그랫어서 병원갓엇는데 자궁커지느라 아프다고 피나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