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째때 임당이었어서 둘째도 임당일 것 같아요ㅠㅠㅠ다음주에 검사 있는데 떨립니다…마음의 준비는 어느정도 했어요ㅠ다요트 한다 생각하고 해야지 하네요ㅠㅠ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확진..
임당재검하고 왔는데 공복혈당 빼고는 높게나와서 임당이라고하네용 다행이 공복혈당이 괜찮아서 인슐린은 안맞아도된다고하고 식단조절 열심히하라고..ㅠㅠ 저처럼 임당확진받으신분들있나요?ㅠㅠ
댓글
16

괜찮으실거예요ㅠㅠ
저요!!ㅠ 임당...하루한번 식후 혈당180이상이네용.. 먹고 안움직이면그래요..ㅜ

우리 잘이겨내봐요ㅠㅠ
오오 내일인데 팁있나요~?ㅠㅠ

아이스크림이나 달달한거는 피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ㅜㅜ

네네 감사해용
저는 임전당이라서 임당검사 패스에요. 임전당이라 애기한테 미안해요ㅠ

우리 화이팅해요ㅠㅠ
첫째때 임당은 아니었지만 임당이 무서워서 일주일 두어번정도는 임당식으로 먹곤했어요ㅠ 임당은 식단도 조절중요하지만 식후 한시간씩 걷는운동도 중요해요😭.. 화이팅해서 만출해요!!!!! 미즈라 도넛 쿠키 임당때 입심심할때 도움되실거에요ㅠㅠ

네ㅠㅠ감사합니다ㅜ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