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오늘따라 분비물 심하네요!!

투명한 분비물은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투명하진 않고 하얀색 나오고 투명한게 퍼져서 빤쓰가 다 젖어잇어서 오늘도 속옷을 두번이나 갈아입엇어요.... 아침에 잠깐 나갓다가 홀라당 젖고☔️ 일하고 잇는데 또 축축하네요... 읔....💧💧 다들 냉 어떤가요? 투명색인가요? 분비물 많은거 저만 그런거 아니겟죠..?ㅠㅠ

댓글

11

  1. 저두 하루에 두번 갈아입어요 분비물이 많아서 질염올까봐 무서워요 ㅠ

  2. 저도 21주인데 요즘 분비물이 왜 나오지 했는데 주수가 그런가봐요

  3. 저도 맨날 팬티가 흥건이.. 휴 ㅋㅋㅋ저번에 병원갔는데 괜찮다고 해서 그냥 자주 갈아입고 팬티라이너 가끔 이용하는중이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 저랑 비슷하구나ㅠ 문제 없다니 다행이에요!!

  4. 갑자기 많이 나오면 경부짧아지는 걸 수도 있어서 병원가시는게 좋지않을까요? 저는 거의없어요~

    1. subcomment icon

      ㄷ ㄷ ㄷ 대학병원 다니구 잇어서 예약이 쉽지 않은데 동네병원 가야되나 급 고민이네여ㅠㅠ

  5. 저두생크림같은 흰색이예요 저번주 검은색이나와 병원달려갔었는데 검은색/갈색만 아님될것같아요 힘드시겠다 많이나시는구나 졌을정도면ㅠ 전 운동(산책)하거나 조금무리하면 좀심하게 나오고 아님그리심하진 않아서 근데 흰색이면 괜찮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 흰색 괜찮은거구나... 투명 아니라서 내심 걱정햇어요 ㅋㅋ 답변 감사해용!!

    2. subcomment icon

      간지럽고 냄새가 많이나고 불편감이느껴지면 꼭 병원가야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