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43살인데 첫임신입니다 ^^ 노산아니에요 참고로 저는 일반병원 만족하며 잘다니고있어요 화이팅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노산인데요…
안녕하세요 ^^ 37살 노산입니다 아직피검사수치로 임신확인하고 이번주 토요일 초음파보러갑니다 두둥 근데 37살 노산 대학병원으로 가야할까요 일반병원가야할까요 ??? 도와주세용
댓글
16

ㅎㅎ 저도 일반병원 정했슙니다
헐… 수액맞아야해요 전 벌써4키로쪗어요 먹덧이에요 ㅠㅠ
저도 37살 첫 임신! 그냥 가까운 병원 다니고 있어요~

배랑 허리가 너무 아파요 ㅠㅠ 저만 그런가요 ?? 아직4주밖에안된거같은데

저는 몸은 안 아픈데 입덧이 심해서 잘 못먹어서 힘이 없어요.. 7주차인데 4키로정도 빠져서 이번주 병원가면 수액이라도 맞을까 하는 중이요ㅠ
아직 젊으세요~~전 42에 첫임신이에요~~^^ 홧팅해욤!
저는 나이가 더 많아요 고위험이긴하지만 일반병원 잘다니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