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 사우동에 있는 ㄴㄹ 병원으로 다니고 있고 산후조리도 그쪽에서 하려고합니다. 그쪽이 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그쪽은 생각 없으세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김포검단예비맘들 산후조리원하셧나요~
아직 초기라 알아보고만 있는데 전 그래도 집이랑 가깝고 아이케어 위주로 알아보고있거든요~ ㅇㄷ산후조리원 눈여겨 보고있는디 함께 하실분들 계시면 같이 할인받으면 좋을꺼같아서요!
댓글
2

출산하면 혜택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 전 출산은 차병원이라 ㅠ 거리좀더 가까운곳으로 하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